-
방탄 9억뷰 오예!!사회이슈/연예인이슈 2021. 3. 10. 13:26
방탄소년단은 총 29편의 억 단위 조회수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고 있는데요. 12억뷰 'DNA', 11억뷰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 (Feat. Halsey), 8억뷰 'FAKE LOVE' 'MIC Drop' 리믹스 'IDOL', 7억뷰 '피 땀 눈물', 6억뷰 '불타오르네'(FIRE) '쩔어', 5억뷰 'Save ME', 4억뷰 'Not Today', 3억뷰 '상남자' '봄날' 'ON' 키네틱 매니페스토 필름, 2억뷰 '호르몬 전쟁' 'I NEED U' 'ON' 'Black Swan' 'Life Goes On', '1억뷰 'Danger' '하루만' 'We are bulletproof PT.2' 'RUN' 'Serendipity' 'Singularity' 'No More Dream' 'IDOL'(Feat. Nicki Minaj) 'Dynamite' B-side 'Dynamite'(Choreography ver.) 등이 있습니다.
2020년 8월 21일 전 세계 동시 공개된 방탄소년단 디지털 싱글 '다이너마이트' 뮤직비디오의 유튜브 조회 수는 10일 오전 9시 56분께 9억 뷰를 넘어섰습니다. 감동이네요. 방탄소년단의 뮤직비디오 가운데 통산 3번째 9억뷰를 달성한 '다이너마이트'는 지난 1월 24일 8억 뷰를 달성한 뒤 약 40일 만에 1억 뷰를 추가, 명실상부 '글로벌 히트송'다운으로 대한민국의 위상까지 높여주고 있습니다.
방탄소년단은 '다이너마이트'로 빌보드 핫100 차트(2020년 9월 5일 자)에서 진입과 동시에 정상에 오르며 한국 가수 최초 빌보드 핫100 차트 1위 기록을 썼으며 최신 차트(2021년 3월 13일 자)에서도 43위를 기록, 28주째 차트인 롱런을 이어 갔다. 특히, 방탄소년단은 이 곡으로 2021 그래미어워드(GRAMMY AWARDS)에서 베스트 팝 듀오/그룹 퍼포먼스(BEST POP DUO/GROUP PERFORMANCE) 부문 수상 후보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앞으로도 방탄소년단의 멋진 모습을 기대합니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