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한선 프로필 학폭 의혹 공식입장사회이슈/연예인이슈 2021. 3. 11. 11:17
조한선 조한선 프로필
조한선은 1981년 6월 17일(39세)로 서울특별시에서 출생했습니다. 배우자 정해정과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고, 어머니와 남동생 조한준(1983년생)이 있습니다. 키 187cm에 A형으로 동곡초등학교, 역곡중학교, 정명고등학교를 졸업하고 홍익대학교 세종캠퍼스 산업 스포츠학과를 최종 졸업하였습니다. 2001년 OB맥주 CF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미스틱 스토리입니다.
조한선 축구선수 시절 조한선 학창 시절 축구선수
고등학교 시절부터 허리 디스크 문제로 고생하다 대학교때 축구를 그만두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조한선의 학창 시절은 축구선수(골키퍼)로 2000년 부천 SK에 지명될 정도로 실력이 뛰어났습니다. 초등학교 때부터 축구를 시작했었고, 전 인천 유나이티드 감독이자 지금은 부단장인 박이천이 은사였다고 합니다.
조한선 사건사고
2005년 9월에 다시는 일어나지 말아야 할 일이 일어납니다. 조한선의 BMW 차량은 강남의 어느 사거리에서 택시와 시내버스를 들이받는 사고가 있었는데, 이때 혈중 알코올 농도는 0.181%로 만취상태였습니다. 이 일로 입건이 되었고 '연리지'촬영에 불참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조한선 학폭 의혹 얼마 전에는 '탤런트 조한선의 학교 폭력을 폭로합니다'라는 글을 통하여 학폭 논란에도 휩싸였는데요. 초중 동창생들이나 군대 동기라는 사람들이 사실이 아니라는 취지의 글을 올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에 관해 소속사인 미스틱 스토리 측은 "조한선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학교 폭력 의혹 사실은 사실무근"이라고 밝혔다고 공식 입장을 내놨습니다.
조한선 인생 스토리(라디오 스타)
조한선 라디오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