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초아 화보 프로필 마음가짐사회이슈/연예인이슈 2021. 3. 16. 10:18
'온 앤 오프' 출연 등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방송인 초아가 예능프로그램에서도 많은 러브콜이 이어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어렸을 때부터 쑥스러움을 많이 타는 성격이었다고 알려졌던 초아가 멋진 화보를 공개했습니다.
초아 화보
성숙미가 돋보이는 화보를 선보인 가수 초아의 모습이 눈길을 끌고있습니다. 어제(15일) 초아의 소속사인 그레이트 엠 엔터테인먼트가 초아의 화보와 인터뷰의 일부를 공개했는데요. 초아의 멋진 화보 먼저 감상하시죠.
초아화보 초아의 마음가짐
그녀는 화보 인터뷰에서 "전엔 직업적으로 잘하고 싶은 마음이 워낙 컸다. 내 모든 부분이 온전히 거기에 맞춰셔 있었다"라고 말하며 "(이젠) 연예인으로서의 나와 개인으로서 나의 균형을 잘 유지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화보 소감
소속사 그레이트엠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평소 관심 있게 보던 잡지라 먼저 재능기부 제안을 했다. 앞으로도 좋은 일에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지겠다고"라고 빅이슈 화보 촬영에 대한 소감을 전했습니다.
초아 프로필
본명은 박초아로 1990년 3월 6일 인천광역시 부평구 산곡동에서 태어났습니다. 밀양 박씨로 160cm 키에 O형이고 부모님과 언니, 여동생이 있습니다. 인천가정초등학교, 인천감단중학교, 검단고등학교, 인하공업 전문대학(항공경영 / 전문학사)을 졸업했습니다. AOA로 데뷔하여 지금까지 긍정적인 에너지로 열심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라디오스타 초아
앞으로도 예쁘고 멋진 활동을 기대합니다.
사진출처 : 스타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