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윤여정 할리우드 동경하지 않는 안타까운 이유
    사회이슈/연예인이슈 2021. 4. 28. 13:22

    지난 27일 방송된 CBS와 인터부에서 수상 다음 날의 질문을 받은 윤여정은 "그냥 정말 피곤하다. 다리가 너무 아프다. 계속 침대에 있었다. (수상 후) 파티에 가지 않았다. 너무 지쳐서 바로 집으로 왔다"라고 답했는데요.

     

     

    배우=윤여정-웃고-있는-모습
    윤여정

    브래드 피트의 냄새를 묻는 무례한 질문을 받고 "나는 개가 아니다"라면서 유쾌하면서 뼈가 있는 답변을 한 윤여정이 할리우드를 동경하지 않는다는 말을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배우-브래드피트-웃고-있는-모습
    브래드피트

    윤여정은 28일 미국 NBC와의 인터뷰에서 "미국에서 프로젝트 제안이 왔을 때, 한국 사람들은 내가 할리우드를 동경할 것이라 생각할 것"이라며 "그러나 나는 할리우드를 동경하지 않는다(I don't admire Hollywood)"고 말했습니다.

    할리우드-간판-모습
    할리우드

    이번 제 93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한국 배우 최초로 여우조연상을 받은 배우 윤여정은 이 같은 솔직한 입담이 돋보이는 어록을 또다시 추가했는데요.

     

    그는 이어 "내가 미국에 계속 오는 이유는, 내가 미국에서 일하게 되면(미국에 거주 중인) 아들을 한 번 더 볼 수 있기 때문일 것이다. 이것이 제 진심"이라고 밝혔습니다.

     

     

    배우-글렌글로즈가-턱을-괴고있는-모습
    글렌클로즈

    윤여정의 이런 진심에 NBC 방송은 "윤여정이 글렌 클로즈와 브래드 피트를 존경한다고 말했지만, 작은 경고를 하자면 그는 할리우드에 그렇게까지 관심이 없다"라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그는 "나는 집으로 돌아갈 것이고 다시 일을 시작할 것이다"라면서 "수사의 순간은 매우 행복했지만, 그것이 내 인생을 바꾸지는 않을 것"이라고 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