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바퀴벌레 죽이는 꿈, 확인하세요!
    꿈해몽정보 2020. 12. 15. 14:48

    오늘은 바퀴벌레가 나오는 꿈을

    알아보도록 할게요~

    대부분 바퀴벌레를 죽이는 꿈을

    꾸는 것이 보통일 텐데요

    바퀴벌레를 죽이는 꿈 이외에 여러가지

    바퀴벌레 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해요~

    수많은 바퀴벌레가 쫓아오는 꿈

    꿈속에서 엄청남 바퀴벌레들이 나를

    쫓아오는 꿈을 꾸었다면

    지금까지 인간관계에

    많은 피로감을 느끼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고해요

    사람과의 관계에 있어서 마음을

    조금 비우는 것이 좋다고 하네요

    바퀴벌레가 내 몸에 기어다니는 꿈

    바퀴벌레가 자신의 몸을 기어다니는 꿈을

    꾸었다면 직장에서 신분이나 직책이 높아질 수

    있다고해요 본인의 진로에 대한 발전이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하니

    징그럽지만 나쁘지 않은 꿈이네요

    바퀴벌레를 죽이려고 약을 치는 꿈

    꿈속에서 바퀴벌레를 없애려고

    약을 쳤다면 현실에서는 자신이 겪고

    있는 근심거리나 걱정거리가 생길

    것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합니다

    바퀴벌레가 날아다니는 것을 보는 꿈

    바퀴벌레가 날아다니는

    꿈은 평소에 보기 드문데요

    꿈에서 이러한 꿈을 꾸셨다면 본인에게

    손해나 피해를 주거나 좋지

    않은 유혹을 위해

    접근하는 사람이 있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하니

    조심하는 것이 좋겠죠

     

    바퀴벌레를 먹는 꿈

    실제로 일어나기 힘든 일이지만 꿈에서

    바퀴벌레를 먹는 꿈을 꾸셨다면

    좋은 꿈이라고해요

    주변 지인들이나 사람들과의 관계가

    좋은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는 꿈이라고합니다

    여러 마리의 바퀴벌레가 이불 위에 많이 모여 있는 꿈

    상상만해도 소름이 끼치는 꿈이네요

    꿈에서 바퀴벌레가 이불 위에 모여

    있었다면 금전적인 손해가 발생하거나

    좋지 않은 일이 일어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하네요

     

    바퀴벌레가 밥그릇에 수북히 쌓여있는 꿈

    흉몽입니다 불길한 상황을 암시한다고해요

    갑작스러운 불길한 변화에 미리

    대비하는 것이 좋다고 하네요

    집안에 있는 채소를 바퀴벌레가 갉아먹는 꿈

    집안의 우환이나 실패, 실물수등을

    암시하는 꿈으로 재물이 줄고 어려움을

    겪을 수 있음을 나타내는 꿈이라고하네요

    식탁에 있는 밥을 먹고있는 바퀴벌레를 보는 꿈

    평소에 식사를 하는 식탁에서 남은 음식

    등을 먹고있는 바퀴벌레를 보는 꿈은 소화기

    문제로 고생을 할 수 있다는 꿈이라고하니

    위 염이나 위통등이 있으신 분들은

    병원을 방문하시는 것이 좋겠네요

    많은 바퀴벌레를 전부 잡는 꿈

    많은 수의 바퀴벌레를 한 마리도

    남기지 않고 전부 잡는 꿈을 꾸셨다면

    중요한 자료나 정보를

    수집함을 의미한다고해요

    직장 등에서 중요한  업무를 맡아서 직접

    처리하게 되는 일이 생길 수도 있겠네요

     

    바퀴벌레를 잡아서 자루에 마구 넣는 꿈

    바퀴벌레를 엄청 잡아서 자루 등에

    담는 꿈은 타인애ㅔ 의해 정보를

    얻거나 어떠한 단체나 모임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됨을

    나타내는 꿈이라고합니다

    바퀴벌레를 잡아도 죽지 않는 꿈

    꿈에서 바퀴벌레를 아무리 잡아도

    죽지 않는 꿈을 꾸셨다면 머릿속에서

    벗어날 수 없는 부도덕한 생각을

    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바퀴벌레 죽이는 꿈

    꿈에서 바퀴벌레를 잡아 죽였다면 본인이

    불만스럽게 여기던 일들이 해결되거나

    컴플렉스라고 생각한 것들을 극복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합니다

    바퀴벌레 보는 꿈

    꿈속에서 바퀴벌레를 보았다면 불편함,

    컴플렉스, 생명력 등을 상징하는 바퀴벌레

    꿈이므로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평소에 건강 관리에 신경을

    쓰라는 의미라고 하네요

     

    바퀴벌레를 잡으려고하는데 도망치는 꿈

    꿈에서 바퀴벌레가 도망치는 것을

    보았다면 평소에 불만스럽게 여기던 일들로

    인해서 고통을 받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합니다

    오늘은 바퀴벌레 죽이는 꿈 등등

    여러가지 바퀴벌레에 관한

    꿈들을 알아보았는데요

    개인적으로는 바퀴벌레가 너무 싫지만

    은 꿈이라면 얼마든지 꿈에서 보고싶네요^^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고 항상 건강하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